화이트소식

Home > PR센터 > 화이트소식

대한민국 대표 e-HR 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입니다.

HR 새소식은 언제나 e-HR 전문기업 화이트 안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각종 언론에서 보도된 중요한 HR 소식들을 이 곳을 통해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2007_3月] 화이트 17살 생일 2007.03.14
화이트가 17살 생일을 맞았습니다.

10년이 넘은 후로는 한해 한해가 더 의미 있는것이고 그 어깨 또한 무거워 지는듯합니다.

화이트는 생일날에도 학습하는 자세를 잊지 않았습니다. 모두 오늘같은 날에도 교육을 받는지 좋아하지 않았지만, "How to Communicate to THEM"이란 주제를 고스톱으로 풀어내는 NHN 서인석팀장님의 화려한 말발과 재치가 펼쳐지기 시작하자 모두 즐겁게 참여했고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김범진 부사장님의 17살 화이트 청년의 희망 선언은 모두가 호기심으로 가득찬 눈빛으로 지켜봤는데요...그것은 부사장님이 70년대 교복을 착용하고 모자를 쓰고 가방을 들고 입장하면서부터 시작됐기 때문이었습니다. 희망선언을 하고, 회사깃발 선포식을 할 때 전임직원이 힘찬 박수를 보냈습니다.

화이트 17살을 기념하는 핑거프린팅 이벤트는 지금의 화이트임직원이 비젼을 달성하는 주체가 되며 주인공의 흔적과 의지를 새긴다는 의미로 진행되었기에 그 의미가 더욱 소중했습니다.

17살 화이트 생일에는 그 오랜 기간을 함께 한 화이트인과 누구보다 열심인 화이트이 있었습니다. 5년, 15년 근속상과 모범상, 공로상 대상자들 바로 그들입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함께 축하해 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이런 아름다운 자리가 오랬동안 지속될 것을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케익커팅과 다과를 함께 하며 화이트의 17년 생일축하를 마무리 했습니다.

글로벌 HR 전문기업의 비젼을 이루어 내는 과정의 길에 함께 하고 있는 모든 화이트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Next 화이트정보통신, 화이트데이 맞아 봉사활동
Prev 화이트정보통신, 화이트데이 맞아 서초노인종합복지관 봉사 활동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