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소식

Home > PR센터 > 화이트소식

대한민국 대표 e-HR 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입니다.

HR 새소식은 언제나 e-HR 전문기업 화이트 안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각종 언론에서 보도된 중요한 HR 소식들을 이 곳을 통해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2019_3月] 화이트정보통신(주) 하얀마음 나누기 2019.03.22

화이트정보통신(주) 임직원들은 지난 14일. 제 9회 "하얀마음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하얀마음 나누기" 행사는 매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최되는 화이트정보통신의 CSR 활동입니다.

올해는 일자리 창출을 통하여 취약계층에 있는 장애인분들의 사회적 진출을 돕는 기업인 "굿윌 스토어"에서
보람찬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굿윌스토어는 전 세계에 분점을 두고 있는 사회적 기업으로써 다양한 물품을 기증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을 통해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장애인분들의 사회적 진출을 돕는다고 합니다.

"일을 통해 삶을 변화시킵니다"라는 굿윌스토어의 문구가 참 멋지지 않나요?
봉사활동을 진행하기에 앞서 굿윌스토어 한정수 실장님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굿윌스토어의 역사와 앞으로의 비젼,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배워보는 아주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모두들 경청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해 봐야 겠죠!!
오늘 저희들에게 주어진 임무는 바로!! '기부봉투 접기'입니다.

굿윌스토어에서는 분기마다 기부봉투를 기부희망자에게 발송하고, 기부봉투가 채워지면 무료로 수거를 한다고 하는데요.
판매되는 모든 물품들이 기부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소하지만 매우매우 중요한 업무라고 할 수 있겠죠?

먼저 실장님께서 정갈하게 봉투접는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오늘 접어야 하는 봉투의 수량이 무려 7,000장!! 정말 많은 수의 봉투였지만,
이 봉투속에 기부 물품이 가득 채워질 것을 생각하니 다들 힘든것도 모른체 정말 열심히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다른 한편에서는 전산작업을 도와주는 봉사활동도 진행하였는데요
나의 작은 노력이 모여모여 더 살기좋은 사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니 정말 뜻 깊은 하루였습니다.
봉사활동에 참가해주신 화이트정보통신 임직원분들께 다시한번 무한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Prev 화이트정보통신, "공채11기 신입사원 채용"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