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화이트

Home > PR센터 > 언론속화이트

화이트정보통신이 주인공이 된 보도자료들입니다.

언론을 통해 만나는 소식들은 하나하나 화이트의 발자취가 됩니다. 화이트는 수주현황과 CEO 인터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언론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화이트정보, 채용펀드로 사회공헌 2011.06.30
화이트정보, 채용펀드로 사회공헌

e-HR 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 www.win.co.kr)은 인재육성과 사회공헌을 위한 3번째 채용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화이트정보통신은 매해 채용펀드를 통해 입사지원자당 출자된 기금으로 국내 실업자 및 실업가정을 돕고 장학 사업과 해외연수 등 인재 육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채용펀드는 1차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으며, 2차는 7월 1일부터 15까지 진행된다. 채용기간 동안 입사 지원한 인원당 2만원씩 적립해 적립금 100%를 화이트에서 출자, ‘채용펀드 3탄’이라는 이름으로 금융기관에 위탁 운영될 예정이며 인재 육성과 교육훈련 등의 기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펀드의 50%는 장학금, 실업기금 후원 등 인재육성비로, 50%는 국내외 연수비, 직무교육 등 교육훈련비로 사용된다.

화이트정보통신은 장기적 비젼과 신념보다는 당장의 돈과 명예로 편중해 대기업에 입사지원하고 메뚜기식 이직을 하는 요즘 직업 문화를 보면서 장기적인 인생설계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문적인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직업 문화운동을 조성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데이터넷 발췌]

2005년 3월 2일 제정한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 뉴스 이용규칙’에 의거 해당 기사의 원본을 보시려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 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매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매체바로가기]
Next 지주회사 체제 만들어 HR 전문성 높인다
Prev [다시 뛰는 SW]⑥김진유, 한 우물만 판 것, 제일 잘 한 일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