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화이트

Home > PR센터 > 언론속화이트

화이트정보통신이 주인공이 된 보도자료들입니다.

언론을 통해 만나는 소식들은 하나하나 화이트의 발자취가 됩니다. 화이트는 수주현황과 CEO 인터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언론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화이트정보통신, ‘경인양행 e-HR 시스템’ 개발 사업수주 2019.08.22
[아이티데일리] 대한민국 대표 HR 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이 “경인양행 e-HR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사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경인양행 e-HR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는 6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진행되며, 화이트정보통신의 e-HR 솔루션 ‘H5’가 공급된다.

화이트정보통신에서 수주한 이번 사업은 정부의 주 52시간 정책에 대응하고, 사용자의 업무효율성 향상 및 시스템의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안정적인 인사시스템을 운용하기 위함이며, 전략적으로 인적자원의 관리를 강화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경인양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경인양행에 최적화된 인사/보상/평가/복리후생/채용 등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며, 구축이 완료되면 효율적인 인사시스템 운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화이트정보통신의 김진유 대표는 “이번 사업으로 경인양행은 정부의 법규개정에 효율적으로 대비하고, 내부적으로는 편리한 프로세스혁신을 통하여 직원들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중간생략 ....

[이투뉴스 발췌]

'이투뉴스 규정’에 의거 해당 기사의 원본을 보시려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 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매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매체바로가기]
Next 화이트정보통신, 강남 논현동으로 신사옥 확장이전
Prev 화이트정보통신, "공채11기 신입사원 채용"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