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화이트

Home > PR센터 > 언론속화이트

화이트정보통신이 주인공이 된 보도자료들입니다.

언론을 통해 만나는 소식들은 하나하나 화이트의 발자취가 됩니다. 화이트는 수주현황과 CEO 인터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언론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전문SW · SI기업, 성공가도 달린다] 화이트정보통신 2011.12.16
[전문SW · SI기업, 성공가도 달린다] 화이트정보통신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은 국내 인적자원관리(HRM) 솔루션 시장의 개척자로 통한다. 외산 일색인 HRM 솔루션 시장에서 외산 솔루션에 대응 경쟁력을 갖춘 유일한 토종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업이 전사적으로 SAP나 오라클 등의 전사자원관리(ERP) 패키지 솔루션을 도입하더라도 HR 모듈만큼은 화이트정보통신의 솔루션을 선택할만큼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5년간 외산 솔루션의 윈백 사례는 20여건이 넘는다.

국산 솔루션 업체는 대부분 중견·중소기업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삼는다. 하지만 화이트정보통신은 사용자 규모가 1500명이 넘는 대기업 사례가 전체 고객수의 절반을 차지한다. 사용자층의 저변이 넓은 것도 회사 성장비결 중 하나다. 제품도 사용자 규모별로 △H5 엔터프라이즈 △H5 스탠다드 △H5on(SaaS)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전자신문 발췌]

2005년 3월 2일 제정한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 뉴스 이용규칙’에 의거 해당 기사의 원본을 보시려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 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매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기사원문 바로가기]

Next 소셜엔터프라이즈, ‘인재관리’가 주목받는 이유
Prev 화이트정보통신, ‘환경변화에 따른 New HR 서비스’ 세미나 개최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