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사소개

화이트정보통신, NIPA 시스템 모듈화 사업 선정

관리자   /   2010-07-22

화이트정보통신, NIPA 시스템 모듈화 사업 선정
IT 서비스 시스템 국제 표준 업무 프로세스 기반환경 구축
2010-07-21/오후 5:34:03/김선애 기자

HR 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 www.win.co.kr)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정경원 www.nipa.kr) 주관 IT 서비스 시스템 모듈화 사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은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국내 우수 IT 서비스 시스템을 국제 표준 업무 프로세스 기반으로 모듈화해 재사용성, 확장성, 유지보수성 등을 확보하며 이를 통해 해외시장에서의 IT서비스 수주율 및 수익성을 제고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의 멀티테넌트 서비스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국내 120여개 업체가 사용하는 인사시스템인 H5는 인사운영, 보상관리, 성과관리, 인재육성으로 패키지화돼 있으며 이미 글로벌 업체인 STX그룹과 신세계그룹, 액센츄어코리아 등에서 도입했다.

전문 e-HR H5는 클라우딩 시스템을 도입한 방식으로 개발한 H5on을 론칭해 별도의 웹사이트 구축없이 고객사의 제도를 화이트정보통신의 컨설턴트와 협의한 후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서비스로도 제공된다.

김정식 화이트정보통신 R&;D 센터장은 “멀티테넌트 서비스가 가능한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을 단계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각 국가별 특성까지도 흡수하면서 효율적 관리를 이끌 수 있도록 동일코드를 통한 데이터 통합관리를 제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이터넷 보도기사 발췌 일부>

2005년 3월 2일 제정한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 뉴스 이용규칙’에 의거 해당 기사의 원본을 보시려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 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매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매체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매체바로가기]